진실은밝혀진다/댓글알바가짜뉴스

조국·조현옥 어떻게 되나..'7대 배제원칙' 문제는? 댓글들

천사요정 2019. 4. 1. 03:45

가재257시간전

ㅋㅋ 지금정권에서 저 7대배제 원칙에 안걸린 장관이 있긴하냐? 다 문제됐는데 그냥 문재인이 막무가내로 장관임명한거잖아


  • DAUM 계정눈빛7시간전

    7대 선발 원칙임 몰랐음?

  • DAUM 계정사과꽃이핀뜰7시간전

    7대배제 원칙에 걸린 장관들 모두, 문재인과 국정철학을 공유하고 있음 ㅋ

  • DAUM 계정카이로6시간전

    정치공세로 치부하면 아무것도 아니냐? 잘못된 것에는 책임이 따라야

  • KAKAO 계정자이ㅣ6시간전

    아직도 썩은보수팔이 댓글양아치가살아있네 인간아님뜰딱기생충입니다

  • DAUM 계정돌도끼6시간전

    고집불통 범죄집단 청기와 조국과 추종자들 남대문에서 조국세끼 인민재판해야 적폐를 개선하나 멀쩡한 사법부를 정치적으로 씌우기로 너희들의 입맛에 고칠려는 수작 국민을 속일려는 미련한 놈들 똥고집에 내로남불 좌빨 너희들이 진정한 쓰레기들이다.

    이모티콘상세보기
  • DAUM 계정KI6시간전

    박영선이 박대통령시절 위장전입땨문에 장관인사청문회때 멋있개 호통치던게 생각나네 언제 이렇게 인사7대원칙이 느슨해졌지?

  • DAUM 계정나그네6시간전

    개닭그네가 인명할때는 개판이였는데 무슨소리하시남 그세 까먹었어 ㅋㅋㅋㅋ 특히 그가시나 누구여 해산부장관이였나 모른데 모른데 시켜주면 잘할수있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인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잘하고 그런소리를 하면 이해라도하지 이건뭐 ㅋㅋㅋㅋ

  • DAUM 계정flyaway6시간전

    아고 이것들은 뭐야. 진짜 문재인 정부 전복시키려고 색 나라 아베 당이랑 아주 지 랄 발 악을 해요.. 그냥 네 고향 일본으로 돌아가... 이제껏 이정도로 깨꿋한 정부 믿을 만한 정부 본적 있으면 말해봐... 아주 진짜 대한민국 망치는게 소원인 미친 색 나라당 거 지들

  • DAUM 계정후투티6시간전

    조씨 남매 나란히 손잡고 정답게 아~웃~~

  • DAUM 계정Tnrsu6시간전

    웃기고 자빠졌네 니들은 조작과 사기 거짓말만 할 줄 아는 친일 나베 무리다

  • DAUM 계정kolinsky6시간전

    ㅇㅏ닌데 멍청아!

  • DAUM 계정찔레꽃6시간전

    7대 비리에 해당되면 임명한다는 말이었나봐요ㅋㅋㅋ

  • DAUM 계정하얀겨울6시간전

    드루킹각하께서 치매가 있는 걸까요??

  • DAUM 계정김현정5시간전

    자한당의 토착왜구는 일부.더불당의토착빨갱이는 전부. 북으로가고남한테일본가라하시오

  • DAUM 계정바다5시간전

    저기요 당신이야말로 금수저잖아 이제 내려와라 대통령 힘들게 하지 말구

  • DAUM 계정이정호5시간전

    그 나물에 그 밥 그넘이 그넘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지 썩어빠진 정치권 기대도 안한다

  • DAUM 계정단독군장5시간전

    이명박그네때와 비교가 되겠냐? 특수강간범을 법무차관 임명하고 전과 15범에 쿠테타하고 민간인 학살한 놈들을 대통령후보로 내세우는 것들 보다야 백번 훌륭하지.ㅋㅋㅋ 자한당 니들이 갑이다.

  • DAUM 계정난나5시간전

    붕 신 들 찌질한 일베 태극기부대것들 밥은 처 먹고 다니는거야

  • DAUM 계정요정4시간전

    아무리 떠들어 봐야 당신들이 지지하는 당과 당신들이 앉친 대통령들은 지금의 정당에 비교하면 세발의 피야 당신들이 아무리 개 소리 늘어 놔바야 당신들 보단 100%가 낫다 니들이 떠드는거?? 어디 비교 좀 해주까?? 이승만 독립군 죽이고 4.3사건 및 탄핵당해 미국으로 도망간사람 박정희 반 독재에 부산 게엄령으로 부하에게 총살 당한자 전두환 익히 알것이고 아직도 기사가 수두룩하니 노태우 동일인물 김영삼 IMF 비정규직 이명박 현실직시 박근혜 현실직시 거기에 다음엔 황교안?? 개가 웃는다 지금 일어난 일들만 봐도 니들 수준 알만하다

  • DAUM 계정todtn4시간전

    조구기 엉망진창이네 ~~!!

  • DAUM 계정지그재그4시간전

    조국 화이팅 적폐아작내라 나강남 독립운동하신분후손임

  • DAUM 계정jinney4시간전

    미친..기레기들아 그리고 너!!! 헛소리 그만하고 그럴 시간에 미친 짓에 쓰레기짓만 헤대는 자한당에 관심가져

  • DAUM 계정카오스3시간전

    1급수에 티끌 몇개있다고 독극물 마시는 어리석은 사람들... 토착왜구는 대한민국에 해만되는 도극물이다!!

  • DAUM 계정내표 도로 내놔3시간전

    있기는 있었어요 제 기억으로는 김동연과 성윤모 이 두 사람 빼고는 전부 다 ㄱ쓰레기들이죠

  • DAUM 계정경상도 공화국2시간전

    문구라가 처음부터 사기친거였지 원칙 정해놓고 비리 있는 놈들을 장관으로 뽑으면 개 돼지보다 지능 낮은 문베충들은 다른놈 탓을 하거든 ㅋㅋㅋㅋ

    이모티콘상세보기
  • DAUM 계정동가쉬2시간전

    손혜원 손석희 조국 문재인이 자체가 적폐청산 대상인데 지들이 살자고 만든 7대원칙 ㅎㅎㅎ

  • DAUM 계정하나의한국2시간전

    그러니 무대뽀 라고 하자나..ㅋㅋ

  • DAUM 계정TheOne2시간전

    막무가내 반대라서 .......⟩⟩⟩⟩⟩

  • DAUM 계정나그네인생1시간전

    임명된 장관 중 걸리는 사람 있으면 이름을 대봐. 근거도 없이 개구라치지 말고.

  • DAUM 계정anjusara1시간전

    문제는 문죄인 이새끼가 썪었는데 밑에도린 어켔어??? 어벙이새끼 언제뒈지려나요???

  • KAKAO 계정Kakao-Hq2W449분전

    공수처를 통해 국정농단 조국과 댓글 농단 김경수 무리 및 손혜원 뒷돈 의혹 김정숙과 버닝썬 유착 의혹 박원순 및 서울 내 재개발 정보 빼돌린 민주당 인사들을 모조리 징역 25년에 처해야 함. 아울러 세컨더리 보이콧 대상인 강경화와 문 병 신의 경우는 여적및 국가 반역죄로 국가 안보법 위반으로서 최초로 광화문에서 처형당하는 선례를 남기게 될 것 같다.

https://news.v.daum.net/v/20190331201611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