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AW와 포드는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거의 6주간의 파업을 끝낼 수 있는 잠정적 합의에 도달했다고 노조가 수요일 밤 발표했습니다.
- 앞서 CNBC가 처음 보도한 잠정 합의에는 계약 조건보다 급여를 25% 인상하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 자동차 제조사와 노조는 기록적인 거래를 마무리하기 위해 화요일과 수요일에 치열한 교섭에 참여했습니다.
디트로이트 – 전미 자동차 노동 조합과 포드 자동차노조는 수요일 밤 자동차 제조업체의 약 6주간의 파업을 종료하는 잠정 합의에 도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앞서 CNBC가 처음 보도한 잠정 합의에는 계약 조건에 비해 25%의 급여 인상이 포함되어 있으며, 초임 임금도 68% 인상된 시간당 28달러 이상을 포함해 최고 임금도 시간당 40달러 이상으로 누적 인상된다. 시간.
또한 생활비 조정 복원, 3년 내 최고 임금 달성, 공장 폐쇄에 대한 파업 권리 등도 포함됩니다. 그 중에서도 크게 향상된 이점이 있습니다.
″ 우리는 포드에게 조랑말을 하라고 말했고 그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우리는 아무도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을 이겼습니다.” UAW 회장 Shawn Fain은 수요일 밤 온라인에 게시된 비디오 에서 말했습니다 . 그는 포드의 제안 가치가 9월 15일 목표 파업 , 즉 스탠드업 파업이 시작되었을 때보다 50%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
잠정적인 거래는 여전히 지역 UAW 지도자들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그런 다음 포드 노조를 대표하는 57,000명의 근로자 중 단순 과반수에 의해 비준되어야 합니다. 노조는 설명회와 합의 내용을 논의하기 위한 온라인 브리핑을 개최할 예정이며, 이 브리핑은 요약본과 함께 온라인에 게시될 예정이다.
현재 포드와 파업 중인 자동차 노동자들은 노조의 승인과 투표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직장으로 복귀할 것이라고 척 브라우닝 UAW 부사장이 Fain과의 영상에서 말했습니다.
포드 협상을 주도한 브라우닝 은 ”이번 ‘스탠드업’ 파업 동안 우리가 했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가능한 최선의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전략적 조치”라고 말했다 . “우리는 Stellantis와 GM에 대한 압력을 유지하기 위해 Ford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들이 원하는 마지막 것은 Ford가 엉망이고 뒤처지는 동안 최대 용량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포드는 성명을 통해 “잠정적인 합의에 도달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회사는 현재 켄터키 트럭 공장, 미시간 조립 공장, 시카고 조립 공장에서 생산을 재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노조는 약 16,600명의 근로자를 파업했습니다.
포드의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약 2% 상승했습니다. 수요일 주가는 1.3% 상승한 주당 11.54달러로 마감됐다. 올해 주가는 1% 미만 하락했다.
노조는 이번 거래에서 얻은 이익은 2019년 계약에서 얻은 이익의 4배 이상에 달하며 지난 22년 동안 포드 직원이 받은 것보다 더 많은 기본 임금 인상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장 마감 후 3분기 실적을 발표하는 포드 와 노조는 기록적인 거래를 마무리하기 위해 화요일과 수요일에 치열한 교섭에 참여했다고 소식통은 CNBC에 말했습니다.
UAW와 Ford는 물론, 크로스타운 라이벌인 General Motors 도 있습니다.그리고 스텔란티스양측이 9월 14일 마감일까지 146,000명의 자동차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계약에 도달하지 못한 이후 주로 거래의 경제성을 중심으로 한 협상에 갇혀 있었습니다.
노조는 UAW 지도자들이 각 자동차 제조업체와 개별적으로 교섭하고 노력을 집중할 선두 회사를 선택한 다음 주요 잠정 합의에 따라 나머지 거래를 패턴화했던 최근 역사를 깨고 동시에 세 자동차 제조업체 모두와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GM과 스텔란티스는 수요일 밤 ”가능한 한 빨리” 잠정적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UAW 노조와 계속 협력하겠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https://www.cnbc.com/2023/10/25/ford-uaw-labor-talks-intensify-inch-closer-to-a-deal.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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