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은밝혀진다/댓글알바가짜뉴스

왕요

천사요정 2018. 8. 21. 08:55

DAUM 바로가기왕요의 댓글779

  • 왕요2분전

    대법원 판례를 전부다 보면 상하는 분명하나 남자와 여자사이에 남녀로 유대를 형성할만한 정황이 없고 오직 상하가 일과 작품을 위해서 뭉친 사이에 자신에 욕심을 채우기 위한 수단으로 한 행위가 미투에 본질입니다. 안희정은 미투에 조건은 갖추었으니 상하가 일단 분명하나 피해자가 한 행동과 말이 일치 하지 않는점과 납득하기 어려운점이 남녀로 해석이 되버린거라구요 그래서 미투와 완전히 다르게 해석이 된거라구요. 이윤택을 예로 들이자면 윤택이는 남녀의 정분이나 공감 유대자체가 없이 자신에 지위를 이용한 경우니 미투가 맞죠. 에효 닭대가리들

    "왜 가해자다움은 안 따지고 피해자만 정형화시키나요?"
  • 왕요3시간전

    사람은 누구나 가해자가 될수 잇고 누구나 피해자가 될수 잇어요 나이들면 세상사 이치를 알게됨 하지만 사람들은 가해한 것 쉽게 잊고 피해받은것만 생각을 할뿐이죠 인간이 그래서 불완전체라고 하는거임.. 인생을 돌아보세요 어리면 더 살아보시고.

    미투 촉발 아시아 아르젠토, 17세 소년 성폭행 '충격'
  • 왕요5시간전

    미투개념을 다들 모르는구낭. 제가 사장이에요 비서가 있어요 사장은 비서를 여자로 보는데 비서는 그냥 사장으로 봐요. 이러면 미투가 성립이되요 왜냐 내욕심을 채우기 위한 수단이 되었잔아요. 하지만 비서가 사장을 남자로 보고 유대를 형성하면 이건 미투와는 다른개념으로 해석되야 합니다. 판례에 예를 대충 보니 사장과 비서로써 남녀의 관계가 유대 없을때 욕심을 채우기 위한 수단으로써 지위를 이용한 경우입니다. 김지은이가 말과 행동에 잇어서 불일치가 정황상 납득하기 어려운게 남녀로 해석이 될수 밖에 없었던게 무죄가 된겁니다.

    검찰 "대법원 판례 어긋..심리의견 배척" 안희정 무죄 항소
  • 왕요5시간전

    판결 잘한거에요 미투란 무엇인가 내가 사장이야 비서가 있다고 있다치자 하지만 사장은 비서를 여자로 봐. 비서는 사장을 남자로 보지 않아. 그러면 미투가 성립이 되요 하지만 비서가 사장을 남자로 보면 미투가 안되요. 그것을 김지은은 증명을 해야 하는데 행동과 진술에 대한 일치를 못봣어요. 그래서 정황상 행동이나 이런게 납득이 안가서 남여의 관계로 본겁니다. 미투와는 다른개념이 된거에요. 피해자다움은 트라우마는 다 있을겁니다. 트라우마가 생기면 그사람과 회피를 할려고 하는게 일반적인 본능임 하물며 동네에서 다툰사람 마주치면 돌아서감

    최영애 "안희정, 권력형 성폭력 개연성..무죄는 부적절"
  • 왕요7시간전

    일본은 점점 선진화 되어가넹. 스웨덴과 노르웨 못지 않는 나라가 될듯하넹 ㅎ 교육이라고 교육이 재범율을 낮춘다고. 오히려 사회가 포용하고 그들이 사회일원으로 살아가게 하는게 목표라고. 우리나라는 전과자들은 20분이면 방배정 스웨덴은 그사람을 파악해서 몇주를 걸쳐 교육을 하고 방배정 그리고 꾸준한 교화교육을 통해 재범율을 떨어트림. 한국하고 사고 자체가 다르다.

    교도소가 기피시설? "일자리 생긴다" 일본선 유치전
  • 왕요7시간전

    그러니 지금시대에 사는 사람들은 배부른거지. 배부르다 못해 투정하는거지 저분들은 시절을 잘못 만나서 평생을 참혹하게 살았던 분들이지. 저들은 생과 죽음이 일상이였던 시절에 태어나 그 인생을 다 보냈던분들임.

    4살 때 헤어진 아들..한눈에 알아보고 "상철아!"
  • 왕요8시간전

    피해자 다움을 강조한 이유는요 인간의 본능을 말한거에요. 사람은 트라우마를 격으면 보통 사람들은 피하는게 본능이에요. 하물며 동네에서 사소한 말다툼 한 사람 얼굴 마주쳐도 돌아가는데. 저런 경우에 피해자가 계속 관계를 유지 했다는건 납득하기 상당히 어려운거에요. 트라우마 다 있을거 아닌가요 하물며 타인인데 바로 때려치울걸요.. 그럼 트라우마가 약했나? ㅎㅎㅎ 트라우마는 본능적으로 피하게 되어있어요 그게 피해자 다움을 뜻함.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8시간전

    트라우마를 한 번 격잔아요 그럼 사람은 그일에 대해 다시 격고 싶지 않는 생각을 먼저해요 왜냐 그건 본능이에요. 나도 큰형에게 어릴때 맞아서 그런지 지금도 큰 형 보는게 부담스러워요. 하물며 타인들은 상사가 그러면 바로 때려치울걸요 그게 왜 피해자 다움이냐면 본능이기에요 그래요 인간에 본능은 숨길수가 없는거라고요 하물며 동네에 말다툼 한사람도 얼굴 마주치면 돌아가는게 인간에 본능이에요.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8시간전

    트라우마를 한 번 격잔아요 그럼 사람은 그일에 대해 다시 격고 싶지 않는 생각을 먼저해요 왜냐 그건 본능이에요. 나도 큰형에게 어릴때 맞아서 그런지 지금도 큰 형 보는게 부담스러워요. 하물며 타인들은 상사가 그러면 바로 때려치울걸요 그게 왜 피해자 다움이냐면 본능이기에요 그래요 인간에 본능은 숨길수가 없는거라고요 하물며 동네에 말다툼 한사람도 얼굴 마주치면 돌아가는게 인간에 본능이에요.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8시간전

    왜 재판부가 피해자 다움을 경고햇냐. 왜냐 인간은 트라우마를 한번 격으면 피하고 싶은 본능이 있어요 왜냐 그일을 격는것 자체가 두려움이거든요 일반인들은 바로 회사 떄려치웁니다. 저렇게까지 오랫동안 길들여진다? 이건 정신장애가 있지 않고는 어린아이라면 가능함. 하지만 왠만한 사람들은 돈보다는 트라우마에 더 겁을냄. 본능이 곧 피해자 다움이에요.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8시간전

    트라우마를 한 번 격잔아요 그럼 사람은 그일에 대해 다시 격고 싶지 않는 생각을 먼저해요 왜냐 그건 본능이에요. 나도 큰형에게 어릴때 맞아서 그런지 지금도 큰 형 보는게 부담스러워요. 하물며 타인들은 상사가 그러면 바로 때려치울걸요 그게 왜 피해자 다움이냐면 본능이기에요 그래요 인간에 본능은 숨길수가 없는거라고요 개한테 먹을거 줘봐. 먹지마 해봐 침질질 흘려요. 이런 본능은 개나 인간이나 마찬가지임 단지 절제를 못하는게 동물일뿐 사람은 이성으로 누르죠.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8시간전

    트라우마를 한 번 격잔아요 그럼 사람은 그일에 대해 다시 격고 싶지 않는 생각을 먼저해요 왜냐 그건 본능이에요. 나도 큰형에게 어릴때 맞아서 그런지 지금도 큰 형 보는게 부담스러워요. 하물며 타인들은 상사가 그러면 바로 때려치울걸요 그게 왜 피해자 다움이냐면 본능이기에요 그래요 인간에 본능은 숨길수가 없는거라고요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8시간전

    미투를 다들 이해를 못해서 그럼. 미투는 상하가 분명하고 남녀의 공감이 없고 일로 뭉치거나 작품으로 뭉치거나 그런 관계속에서 자신에 욕심을 채우기 위해 하는 행동을 말해요 하지만 안희정사건은 그렇게 해석될수 없는게 일단 김지은씨가 한 행동과 진술이 불일치 하다고 판단을 해서 재판부는 남녀의관계로 인정을 한거에요. 즉 미투자체의 성격이 아니라구요 미투가 지금 한국에서 잘못해석되고 있다구요 에효. 남녀의 관계로써 공감이 형성되게 되면 무조건 미투가 아니에요. 이부분은 김지은에 실수였다구요 안희정이가 샤워하고 오라면 당일 녹취라도 하던가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8시간전

    미투를 다들 이해를 못해서 그럼. 미투는 상하가 분명하고 남녀의 공감이 없고 일로 뭉치거나 작품으로 뭉치거나 그런 관계속에서 자신에 욕심을 채우기 위해 하는 행동을 말해요 하지만 안희정사건은 그렇게 해석될수 없는게 일단 김지은씨가 한 행동과 진술이 불일치 하다고 판단을 해서 재판부는 남녀의관계로 인정을 한거에요. 즉 미투자체의 성격이 아니라구요 미투가 지금 한국에서 잘못해석되고 있다구요 에효. 남녀의 관계로써 공감이 형성되게 되면 무조건 미투가 아니에요. 이부분은 김지은에 실수였다구요 안희정이가 샤워하고 오라면 당일 녹취라도 하던가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9시간전

    미투가 뭔지 아니? 미투는 상하가 분명하고 남녀가 서로 공감을 형성 하지 않았을때 자신에 욕심을 채우는 경우를 말해요 일로 뭉치던 작품을 뭉치던 남녀의 감정이 없이 상하가 분명할때요 남녀는 단 1시간 보고도 바로 여관가는 애들도 있어요 일부이겟지만. 하지만 안희정사건은 김지은과 안희정관계가 너무 오랬동안 지속이 되었어요 재판부도 개인도 무어라 백프로 답이라고 말을 할수 있는 전제는 아니에요. 하루만나서 만리장성을 쌓는 사람도 숱합니다. 김지은이가 백프로 이길수 있는 겜인데 그의 행동과 진술과 정황이 불일치하다고 법은 남녀로 해석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9시간전

    미투가 뭔지 아니? 미투는 상하가 분명하고 남녀가 서로 공감을 형성 하지 않았을때 자신에 욕심을 채우는 경우를 말해요 일로 뭉치던 작품을 뭉치던 남녀의 감정이 없이 상하가 분명할때요 남녀는 단 1시간 보고도 바로 여관가는 애들도 있어요 일부이겟지만. 하지만 안희정사건은 김지은과 안희정관계가 너무 오랬동안 지속이 되었어요 재판부도 개인도 무어라 백프로 답이라고 말을 할수 있는 전제는 아니에요. 하루만나서 만리장성을 쌓는 사람도 숱합니다. 김지은이가 백프로 이길수 있는 겜인데 그의 행동과 진술과 정황이 불일치하다고 법은 남녀로 해석

    "김지은, 심리적으로 얼어붙어" 전문가 의견에도..재판부 해석 논란
  • 왕요2018.08.19.19:44

    팩트는 대외적인 악재가 생겨서 해외침체로 수주량이 떨어진다면 이해를 하겠다. 하지만 대외적인 악재가 하나도 없는데 이런 식이라면 이건 5년을 지켜보지 않아도 답나온거야.

    2년간 42조 투입 '일자리 로드맵' 약발 미미
  • 왕요2018.08.19.19:11

    전정권탓을 하지말라고 내가 주식 십년차야.. 8년전에 그리스 디폴트 선언한다고 유럽이 반토막이 된 상태엿고 그여파가 거의 7~10년을 갓어 왜냐 유럽증시가 살아난건 고작 2년도 안되. 그리고 외신들은 한국이 선방한다고 연일 보도햇고 하지만 문재인은 뭐냐 대외적인 악재라도 잇니? 해외침체라도 됫니 그들 호황기라고 우리는 지금 뒤로 가고 잇다고

    내년 일자리에 21조+α 쏟아붓는다..'고용쇼크'發 확장재정
  • 왕요2018.08.19.19:10

    전정권탓을 하지말라고 내가 주식 십년차야.. 8년전에 그리스 디폴트 선언한다고 유럽이 반토막이 된 상태엿고 그여파가 거의 7~10년을 갓어 왜냐 유럽증시가 살아난건 고작 2년도 안되. 그리고 외신들은 한국이 선방한다고 연일 보도햇고 하지만 문재인은 뭐냐 대외적인 악재로 해외침체라도 됫니 그들 호황기라고 우리는 지금 뒤로 가고 잇다고

    내년 일자리에 21조+α 쏟아붓는다..'고용쇼크'發 확장재정
  • 왕요2018.08.19.18:44

    전정권을 탓하는건 정말 경제에 경자도 모르는거임.. 해외경제 침체가 정말 장기기간으로 돌입햇엇어. 8년전 유럽위기가. 너무 오랫동안 갓어. 내가 주식이 거의 십년차인데 초보때 해외경제 침체를 맞앗으니간. 명박이와 근혜는 솔직히 선방한거야 외신도 선방햇다고 했고 일본과 유럽은 정말 지수 반토막 낫엇어. 한국은 그래도 안정적이엿고.. 그래도 해외여파로 몇업종이 아작은 낫지만 해외에 비해 선방한거야 하지만 10년이 지나 해외가 정상궤도로 돌안온 반면 한국은 대외적인 악재도 없는데 뒤로가고 잇다고

    한국당 "일자리 참사 책임지고 장하성 사퇴·김영주 경질"
  • 왕요2018.08.19.18:39

    전정권을 탓하는건 정말 경제에 경자도 모르는거임.. 해외경제 침체가 정말 장기기간으로 돌입햇엇어. 8년전 유럽위기가. 너무 오랫동안 갓어. 내가 주식이 거의 십년차인데 초보때 해외경제 침체를 맞앗으니간. 명박이와 근혜는 솔직히 선방한거야 외신도 선방햇다고 했고 일본과 유럽은 정말 지수 반토막 낫엇어. 한국은 그래도 안정적이엿고.. 그래도 해외여파로 몇업종이 아작은 낫지만 해외에 비해 선방한거야 하지만 10년이 지나 해외가 정상궤도로 돌안온 반면 한국은 후퇴하고 잇다고

    전문가 10인 '일자리 쇼크' 긴급 진단
  • 왕요2018.08.19.18:36

    전정권을 탓하는건 정말 경제에 경자도 모르는거임.. 해외경제 침체가 정말 장기기간으로 돌입햇엇어. 8년전 유럽위기가. 너무 오랫동안 갓어. 내가 주식이 거의 십년차인데 초보때 해외경제 침체를 맞앗으니간. 명박이와 근혜는 솔직히 선방한거야 외신도 선방햇다고 했고 일본과 유럽은 정말 지수 반토막 낫엇어. 한국은 그래도 안정적이엿고.. 그래도 해외여파로 몇업종이 아작은 낫지만 해외에 비해 선방한거야 하지만 10년이 지나 해외가 정상궤도로 돌안온 반면 한국은 제자리가 된거야.

    고용쇼크 직접원인 손도 못댄채..또 나랏돈 풀자는 당정청
  • 왕요2018.08.19.18:31

    내가 37살인가. 그리스 디폴트 선언이 거의 8년이넹... 그리스 디폴트로 인해서 유럽위기를 맞앗어. 그때 내가 주식을 햇엇어. 해외경제가 장기침체로 접어든 시점이고 우리나라는 조선업과 해운업이 가장 타격을 많이 받앗지 수주감소가 급감햇거덩. 그리고 은행권도 위기를 맞앗고 물론 해외는 거의 반토막이 났었지.. 하지만 정상궤도로 돌아오는데 제작년쯤이엿어 모든 국가가 제자리를 찾는데 2년전이였지. 그러니 전정권은 선방한거지 문재인은 지금 대외적인 악재가 없잔아.

    고용쇼크 직접원인 손도 못댄채..또 나랏돈 풀자는 당정청
  • 왕요2018.08.19.18:27

    전정권은 그리스 디폴트나 세계 경제 침체등 대외적인 악재가 많았다고 하지만 문재인은 대외적인 악재가 없이 이런식으로 경제를 망가트리는것도 능력이다. 만약에 이시점에 대외적인 악재가 터지잔아. 현정부 감당못해 아마 난리 날거다 왜냐 밖은 살얼음판될꺼 불보듯 뻔하거덩

    고용쇼크 직접원인 손도 못댄채..또 나랏돈 풀자는 당정청
  • 왕요2018.08.19.18:10

    니들이 대기업을 다녀봐봐 그럼 답나와.. 정말 돈세는곳은 저런곳이야 정말 대기업다니는 사람들을 무슨 국밥을 먹는줄아니 고기구워먹고 소주한잔해도 밥값이라고 첨부하면 경리가 다 결제함. 저거 하루 이틀도 아니고 직장내내 저짓하면 저거 감당안된다. 룸싸롱이니 나이트니 이런것이 결제처리가 안되는것이고 자비로 하는것이지 일반적인건 전부다 영수증처리가 다됨. 저거 작아보이지 몇십년간 저런식으로 사는 대기업직원들 보면 저것도 하나의 봉이야

    경찰도 특활비 연간 1000억..어떻게 쓰나
  • 왕요2018.08.19.18:06

    대기업을 안다녀 봐서 그럼. 대기업도 영수증 첨부야 하지만 나이트나 이런것들은 당연히 자비로 하지. 하지만 일반적인거 국밥왜 먹니.. 고기먹으면서 소주먹어도 밥값이라고 영수증 첨부하면 그만인데 거래손님하고 먹엇다고 하면 바로 대기업은 결제 해결해줘. 경찰도 마찬가지지 밥먹엇다고 하지 우리 같은 서민들이야 국밥을 먹지 제들은 고기를 먹겟지

    경찰도 특활비 연간 1000억..어떻게 쓰나
  • 왕요2018.08.19.08:36

    전정권은 그리스 디폴트나 세계 경제 침체등 대외적인 악재가 많았다고 하지만 문재인은 대외적인 악재가 없이 이런식으로 경제를 망가트리는것도 능력이다. 만약에 이시점에 대외적인 악재가 터지잔아. 현정부 감당못해 아마 난리 날거다 왜냐 밖은 살얼음판될꺼 불보듯 뻔하거덩

    文정부 경제성적표 '긴장'..고용쇼크 이어 가계소득 발표
  • 왕요2018.08.19.08:35

    2000년 후에는 많은 어려움이 잇엇고 명박이와 근혜는 그리스 디폴트. 유럽경제침체. 등 많은 해외 악재가 잇엇지만 그래도 외신들은 한국 선방한다고 보도햇다. 일본과 유럽 중국은 거의 반토막 났어. 하지만 한국지수는 그래도 선방햇어 조선업이야 물동량이니 수주가 당연히 떨어질수 밖에 일순위가 그들에 타격이 제일 우선이니깐. 하지만 문재인은 대외적인 악재가 없잔아. 이렇게 하는것도 능력인거야. 쉽지 않지.ㅎㅎ

    文정부 경제성적표 '긴장'..고용쇼크 이어 가계소득 발표
  • 왕요2018.08.19.08:33

    우리나라는 경제구조를 개혁할 주변머리가 있는 놈들이 몇이나 잇냐 무조건 몽둥이 찜질이 답이라고 생각하는 놈들인데 그게 곧 또 부작용을 만들지 ㅎㅎㅎㅎ

    文정부 경제성적표 '긴장'..고용쇼크 이어 가계소득 발표

  • 왕요2018.08.19.08:31

    하기사 좌빨이 성찰하면 보수가 된단다. 니들이 그럴수 잇기에 좌빨 소리듣는거야. 본래 인생사 돌고돈다.

    文정부 경제성적표 '긴장'..고용쇼크 이어 가계소득 발표
  • 왕요2018.08.19.08:29

    좌빨님들 산업구조와 별개로 이건 정부가 자초한거야 현실인식이 낮은거지 교과서와 이론은 말이다 어디까지나 현실을 고려한게 아냐 그것은 이상적인 모델일뿐이야 하지만 현실을 보면서 교과서만 읽고 주절거리면 그걸 헛똑똒이라고 하는거야 현실에 문제점을 먼저 진단하는게 우선이고 그다음이 소득주도라고 우리는 그런 진단을 못햇기에 노동에서 퇴출된사람들이 시장으로 내몰려서 생계형으로 창업하는 악순환에 고리를 갖고 잇다고 사회적인 기업이나 사회적인 제반여건등 시설환경등이 전혀 구축이 안된상태에서 무조건 밀어붙이면 한쪽은 죽으라는 소리야.

    文정부 경제성적표 '긴장'..고용쇼크 이어 가계소득 발표
  • 왕요2018.08.19.08:28

    좌빨님들 산업구조와 별개로 이건 정부가 자초한거야. 현실인식이 낮은거지. 교과서와 이론은 말이다 어디까지나 현실을 고려한게 아냐. 그것은 이상적인 모델일뿐이야 하지만 현실을 보면서 교과서만 읽고 주절거리면 그걸 헛똑똒이라고 하는거야 현실에 문제점을 먼저 진단하는게 우선이고 그다음이 소득주도라고 우리는 그런 진단을 못햇기에 노동에서 퇴출된사람들이 시장으로 내몰려서 생계형으로 창업하는 악순환에 고리를 갖고 잇다고 사회적인 기업이나 사회적인 제반여건등 시설환경등이 전혀 구축이 안된상태에서 무조건 밀어붙이면 한쪽은 죽으라는 소리야.

    文정부 경제성적표 '긴장'..고용쇼크 이어 가계소득 발표
  • 왕요2018.08.19.08:25

    아직도 좌파들은 입이 살아 잇구나 오년후에도 전정권 탓 백프로다 산업구조? 산업구조에 탓을 하기전에 현실부터 인지하고 자각좀해라 우리나라는 나이처먹으면 사람을 고용을 안해 선진국법 따라하는거 좋아하잔아. 선진국은 사회망이 상당히 잘되어잇어서 부정적인 측면을 완화하는 사회적인 시스탬들이 많다고 우리는 그냥 방치수준이고.. 임대료이런부분은 정책적으로 푸는 방법이지만 최저임금 인상은 잘못된 선택에 결과물이라고. 물론 소득주도 해야되 근데 순서가 바뀐거야 뭔지 아니 생계형들을 노동자로 전환할 사회적인 기업이 없다는것이지 현실부터 인지좀해

    文정부 경제성적표 '긴장'..고용쇼크 이어 가계소득 발표
  • 왕요2018.08.19.08:24

    아직도 좌파들은 입이 살아 잇구나 오년후에도 전정권 탓 백프로다 산업구조? 산업구조에 탓을 하기전에 현실부터 인지하고 자각좀해라 우리나라는 나이처먹으면 사람을 고용을 안해 선진국법 따라하는거 좋아하잔아. 선진국은 사회망이 상당히 잘되어잇어서 부정적인 측면을 완화하는 사회적인 시스탬들이 많다고 우리는 그냥 방치수준이고.. 임대료이런부분은 정책적으로 푸는 방법이지만 최저임금 인상은 잘못된 선택에 결과물이라고. 물론 소득주도 해야되 근데 순서가 바뀐거야 뭔지 아니 생계형들을 노동자로 전환할 사회적인 기업이 없다는것이지 현실부터 인지좀해

    文정부 경제성적표 '긴장'..고용쇼크 이어 가계소득 발표
  • 왕요2018.08.19.06:26

    52조로 취업률 5000명 증가 시킨거면 1년치고 상당한 대박사건인데 전정권 탓할 그럴 수준은 아닌데 이것도 왠만한 능력자 아니면 불가능해 입법 사법 탓할게 아냐. 니들 수준이 5천명인거야 그것도 사대강이 12조 투입되엇어 52조에 5천명이면 이건 정치를 안해도 5천명은 취업대지 않을가 싶다

    8년만의 '고용쇼크'에..한국·바른미래 "소득주도성장 폐기하라"
  • 왕요2018.08.19.06:25

    52조로 취업률 5000명 증가 시킨거면 1년치고 상당한 대박사건인데 전정권 탓할 그럴 수준은 아닌데 이것도 왠만한 능력자 아니면 불가능해 입법 사법 탓할게 아냐. 니들 수준이 5천명인거야 그것도 사대강이 12조 투입되엇어 52조에 5천명이면 이건 정치를 안해도 5천명은 취업대지 않을가 싶다.

    8년만의 '고용쇼크'에..한국·바른미래 "소득주도성장 폐기하라"
  • 왕요2018.08.19.06:18

    게트님 말처럼 세상은 양면성이기에 정치도 돌고도는고임 ㅎㅎㅎ 진보가 다 옳으면 계속 진보가 헤처먹게요 진보의 단점들이 지금 보듯이 현실을 외면하기에 욕처먹는거라 그게 곧 부작용이 생겨서 보수가 잡는거임 보수가 정권잡으면 변화는게 없으니 또 수구 소리 듣는거임 이래서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는거임 ㅎㅎ 그게 역사고 미래고 오늘입니다 ㅎㅎㅎ

    8년만의 '고용쇼크'에..한국·바른미래 "소득주도성장 폐기하라"
  • 왕요2018.08.19.06:11

    우리나라 좌파들은 필리핀 두테가 딱인데.. 문재인은 나라를 팔아먹어도 과분하다고 생각하는 집단들이니 ㅎㅎㅎ 좌파들은 경제뿐 아니라 사회도 망신창이 만들거임 사람을 바꾸는건 교육이라고. 하지만 대한민국은 교육이 국영수라고 삶의교육을 하지 않아 오히려 사회에 나와서 다 배움 그것도 주먹구구식. 젊었을때 뉴스를 보니 오락이나 드라마 겜이나 하지 현실감각도 없는데 교육도 안하고 무조건 처벌식만 강조하니 처벌하고 사형한다고 사람들이 대기 안하니 천만명 죽여도 천만명대기꼴이라고 교육이 세상을 바꾸는거란다. 좌파는 문제가 많음

    8년만의 '고용쇼크'에..한국·바른미래 "소득주도성장 폐기하라"
  • 왕요2018.08.19.06:06

    소득주도는 망하게 되어잇어요 좌파들만 인정을 안할뿐이지 좌파가 달리 좌파가 아님 현실을 성찰할 수준이되면 좌파 못해먹어요 살아가면서 나이들면 좌파가 우파되는 이유가 성찰때문에 사고하는 방식이 달라짐. 아무리 좋은 교과서도 현실을 보고 인지하고 자각할줄 알아야함. 선진국에서 하는 좋은 정책은 그들 사회가 그것을 감당할 사회적인 제도나 제반형성 시설등. 각종 시스탬들이 사회를 완충시킬 즉 부작용을 최소화 시킬 여력이 되기에 가능한거임 하지만 한국은 필리핀수준이거나 방치수준임 그러니 부작용은 그대로 적나라하게 들어나는거임

    8년만의 '고용쇼크'에..한국·바른미래 "소득주도성장 폐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