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법률/주식은

콜로라도의 새로운 EV 자동차 및 트럭 판매는 2032년까지 82%에 도달해야 합니다

천사요정 2023. 10. 29. 01:51

https://denvergazette.com/auto/sales-of-new-ev-cars-and-trucks-must-reach-82-percent-in-colorado-by-2032/article_611b5f8e-71e8-11ee-aa90-63fdaaa2361f.html 

 

Sales of new EV cars and trucks in Colorado must reach 82% by 2032

In the name of meeting Gov. Jared Polis’ Greenhouse Gas Reduction Roadmap goals, auto buyers will have fewer and fewer options for buying non-electric vehicles, according to a new regulation just enacted by the Colorado Air Quality Control Commission.

denvergazette.com

 

Sales of new EV cars and trucks in Colorado must reach 82% by 2032 콜로라도의 새로운 EV 자동차 및 트럭 판매는 2032년까지 82%에 도달해야 합니다. 콜로라도 대기질 관리 위원회(Colorado Air Quality Control Commission)가 제정한 새로운 규정에 따르면 Jared Polis 주지사의 온실가스 감축 로드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동차 구매자는 10년 이내에 전기가 아닌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줄어들게 됩니다. 위원회는 콜로라도의 자동차 딜러가 2032년까지 재고의 최소 82%를 전기 자동차로 판매하도록 요구하는 대기 질 규정 개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규정 20은 이미 등록, 구매, 판매, 구매, 임대, 수입 또는 취득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저공해 차량 규정은 존 히켄루퍼(John Hickenlooper) 당시 주지사가 주 보건부에 캘리포니아의 차량 배기가스 기준을 기반으로 규정을 개발하도록 지시하는 행정 명령을 내린 후 2018년에 처음 통과되었습니다. "(이 규정은) 몇 년 전만 해도 실현 가능하다고 생각한 사람이 거의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Toor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콜로라도 주에서 2032년까지 82%를 실현할 수 있는 교통 전기화의 놀라운 발전을 보고 있지만 여전히 매우 야심찬 규칙입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콜로라도는 전기차 판매 측면에서 미국 내 상위권에 속하며, 이번 분기 전체 차량 구매의 17.1%가 전기 자동차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올해 상반기의 13%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전 기록입니다. 콜로라도는 미국 내 EV 판매 5위이며, 콜로라도에서 판매되는 자동차 5대 중 1대는 전기 자동차입니다. "콜로라도의 전기 자동차 판매량은 사람들이 이 자동차가 돈을 절약하고 종종 우수한 성능을 갖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급증하고 있습니다."라고 Polis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투동이 텔레그램

 

구글번역

콜로라도 대기질 관리 위원회(Colorado Air Quality Control Commission)가 제정한 새로운 규정에 따르면 Jared Polis 주지사의 온실가스 감축 로드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동차 구매자는 10년 이내에 전기가 아닌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줄어들게 됩니다.

위원회는 콜로라도의 자동차 딜러가 2032년까지 재고의 최소 82%를 전기 자동차로 판매하도록 요구하는 대기 질 규정 개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규정 20은 이미 등록, 구매, 판매, 구매, 임대, 수입 또는 취득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2022년 이후 신차.저공해 차량 규정은 존 히켄루퍼(John Hickenlooper) 당시 주지사가 주 보건부에 캘리포니아의 차량 배기가스 기준을 기반으로 규정을 개발하도록 지시하는 행정 명령을 내린 후 2018년에 처음 통과되었습니다.

 

콜로라도 에너지 사무소의 Will Toor 국장은 청문회에서 2032년까지 신차 판매의 82%에 EV를 포함하도록 의무화하는 것은 유연성을 제공하고 자동차 제조업체의 시장 적응을 허용한다고 말했습니다. Toor는 또한 정확한 일정은 불확실할 수 있지만 EV 채택률이 82%에 도달하면 차량 전체 전기화의 길이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규정은) 몇 년 전만 해도 실현 가능하다고 생각한 사람이 거의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Toor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콜로라도 주에서 2032년까지 82%를 실현할 수 있는 교통 전기화의 놀라운 발전을 보고 있지만 여전히 매우 야심찬 규칙입니다."

 

Toor는 제안된 접근 방식이 일부 환경 단체가 제안한 대안적인 100% 전기화를 선택하지 않음으로써 청정 에너지 분야의 주의 리더십 위치와 농촌 지역 사회 및 중소기업에 대한 고려의 균형을 맞추는 "콜로라도 방식"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Toor는 “82%에 도달할 때쯤이면 환경 옹호론자들이 지적한 대로 본질적으로 되돌릴 수 없는 궤도에 진입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터리 비용 감소로 인해 30년대 초반까지 대부분의 자동차 카테고리에서 배출 가스 제로 차량이 내연 기관 차량보다 저렴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규제 구조에 관계없이 이 기술이 계속해서 확장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제자리에 놓으세요.”

 

그러나 비평가들은 공급망이나 경제가 광범위한 EV 채택을 지원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습니다.

콜로라도 석유협회 전무이사인 앤지 벤더는 “콜로라도 주민 여러분, 우리는 공급이 부족한 경트럭과 SUV를 선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에 포드는 공급망을 포함한 여러 제약으로 인해 F-150 라이트닝을 제작하는 직원을 해고한다고 발표했으며, 3분기 매출은 45% 감소했습니다. 바로 화요일 GM은 EV 생산을 1년 연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콜로라도 자동차 딜러 협회(Colorado Automobile Dealers Association)는 2023년 10월 콜로라도 자동차 전망(Colorado Auto Outlook)에서 새로운 소매 경차 등록이 올해 7.8%, 2024년 5.1%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는 2020년 첫 9개월 동안 시장의 11.2%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7.8%에서 지난해 11.8%로 늘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콜로라도는 전기차 판매 측면에서 미국 내 상위권에 속하며, 이번 분기 전체 차량 구매의 17.1%가 전기 자동차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올해 상반기의 13%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전 기록입니다. 콜로라도는 미국 내 EV 판매 5위이며, 콜로라도에서 판매되는 자동차 5대 중 1대는 전기 자동차입니다.

 

"콜로라도의 전기 자동차 판매량은 사람들이 이 자동차가 돈을 절약하고 종종 우수한 성능을 갖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급증하고 있습니다."라고 Polis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환경 정의 연합(Environmental Justice Coalition)은 2032년까지 100% 전기 자동차 판매를 의무화하는 전체 규정이 형평성이 결정적인 기준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적절한 선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전체 규칙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경제적 경제성 측면에서 취약한 지역 사회에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환경 정의 연합(Environmental Justice Coalition)은 오늘 위원회가 완전한 규칙을 채택할 것을 촉구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부서의 부분 규칙이 아닌 전체 규칙만이 지역사회에 대한 혜택을 보장할 것이며, 그것이 바로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것입니다.”라고 비영리 환경법 단체인 Earthjustice의 변호사인 Alexandra Schluntz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어설픈 약속이 아닌 안전한 약속, 강력한 약속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Schluntz는 증언에서 저소득층과 비백인 지역사회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쳐 더 높은 수준의 오염과 건강 불평등을 초래하는 교통 정책의 역사적 맥락을 강조했습니다.

Northglenn, Boulder 카운티, Adams 카운티 및 Weld 카운티의 대표자들은 제안된 규정에 전반적으로 동의했지만 세부 사항에 대한 개별적인 우려도 있었습니다.

"CPA는 EV를 포함한 소비자 선택권을 제공하는 기술 중립적 자유 시장 솔루션을 지원하지만 정부 명령에는 반대합니다."라고 Bender는 말했습니다. "저탄소 액체 연료는 탈탄소화 노력에 필수적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벤더는 “이 규정은 탄소 포집 및 격리 프로젝트, 수소 재생 연료 및 기타 내연 기관의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저탄소 액체 연료 기술과 같은 탄소 감소 기술에 대한 기업의 추가 투자에 냉각 효과를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배출가스 제로 프로그램이 연료 및 유지 관리 비용 감소는 물론 선행 차량 비용 감소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을 가져올 것이라고 Bender는 말했습니다. “주로 California Air Resources에서 실시한 예측 및 분석에 근거한 것으로 보입니다 Board는 콜로라도가 아닌 캘리포니아의 차량 소유자에게만 적용됩니다.”

벤더는 조직이 기술 의무 사항, 법적 문제 및 연료 공급 제약에 대한 우려를 이유로 제안된 규정에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농촌 지역과 혹독한 기상 조건을 포함하는 콜로라도의 지리와 인구 밀도로 인해 광범위한 전기 자동차 채택이 어려워지고 있으며 콜로라도 주민을 위해 효과적이고 저렴하게 배출 감소를 달성하려면 보다 유연한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Bender는 “특정 요구 사항이 있는 개인 차량 소유자는 사용 가능한 기술과 기타 차량 기능의 비용과 이점을 평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Bender는 말했습니다.

콜로라도 자동차 딜러 협회(Colorado Automobile Dealers Association)의 CEO인 매튜 그로브스(Matthew Groves)는 보도 자료에서 “신차 딜러들은 운송 수단의 전기화를 선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갈 길이 멀지만 오늘은 비즈니스가 정부와 협력하는 것은 세대 변화를 일으키는 강력한 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