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은밝혀진다/주식공매기관외인

전기차 판매 기록 정정

천사요정 2023. 11. 14. 12:59

https://www.energy.gov/articles/correcting-record-about-electric-vehicle-sales

 

Correcting The Record About Electric Vehicle Sales

EV sales are growing year over year and 2023 continues that trend. In the last few years, electric vehicles have taken off in the consumer market

www.energy.gov

2023년 11월 9일

 

EV 판매량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2023년에도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기 자동차는 소비자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업계가 쇠퇴하고 있다는 주장과 함께 판매에 대한 공개 담론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오해가 더 많은 의심의 씨앗을 뿌리기 전에 기록을 바로잡도록 하겠습니다.

오해 #1: EV 판매량의 절대 수치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현실: 전기 자동차 판매는 점점 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시장에 진출하고 소비자가 지속 가능한 이동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EV 판매는 특정 지역이나 특정 기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 Atlas EV Hub의 데이터에 따르면 전반적인 추세는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해 #2: 충전 인프라가 부족합니다.

현실: 대부분의 EV 운전자는 집에서 밤사이 또는 직장에서 낮 동안 가장 자주 주차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충전하여 일일 주행 거리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또한 현재 160,000개 이상의 공용 충전 포트를 갖춘 60,000개 이상의 공공 충전소 위치가 있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는 2030년까지 고속도로와 지역 사회에 50만 개의 충전 포트로 구성된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민간 ​​부문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바이든 행정부는 초당적 인프라법을 통해 75억 달러를 투자하여 편리하고 안정적인 국가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97%의 가동 시간을 요구 함으로써 운전자가 필요할 때 충전기가 작동하도록 보장합니다 . 더욱이 업계 전반의 기술 발전으로 인해 충전 시간이 줄어들고 있어 EV가 잠재 구매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해 #3: 소비자의 관심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현실: 환경 의식, 정부 인센티브, 주행 거리를 개선하는 배터리 기술의 발전, 충전 인프라 확대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JD Power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2021년 57%에 비해 소비자의 63%가 EV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러한 변화를 인식하고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

오해 #4: EV는 기존 연소 차량과 경쟁할 만큼 가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현실: 특히 낮은 유지 관리 비용과 연료비를 고려할 때 기존 차량보다 총 소유 비용이 낮은 EV 모델이 많이 있습니다 . 2023년 6월, 신규 전기차 구매 가격은 전년 대비 거의 20% 하락했습니다. 배터리 생산 비용이 감소하고 연방 세금 인센티브  주 및 유틸리티 인센티브가 제공되면서 전기 자동차의 가격이 더욱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도전 과제가 존재하지만 전기 자동차의 궤적은 여전히 ​​긍정적입니다. 정부, 자동차 제조업체, 소비자가 계속해서 지속 가능성을 우선시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가 운송 환경에서 더욱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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