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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든, 미국 전기차 시장에서 중국의 역할 제한

천사요정 2023. 11. 30. 10:11

Biden to Limit Chinese Role in U.S. EV Market

 

https://www.msn.com/en-us/money/news/biden-to-limit-chinese-role-in-u-s-ev-market/ar-AA1kJ3n8?ocid=finance-verthp-feeds

 

Biden to Limit Chinese Role in U.S. EV Market

The Biden administration is expected to release tax credit rules on Friday that could shape the American market for electric vehicles.

www.msn.com

바이든, 미국 전기차 시장에서 중국의 역할 제한© 월스트리트저널 제공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 전기 자동차 시장을 형성할 수 있는 세금 공제 규정을 금요일에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미국은 작년에 새 EV를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7,500달러의 세금 보조금을 개편했습니다. 변경 사항 중 하나는 소비자가 "우려국"으로부터 배터리 재료가 포함된 자동차를 구입하는 경우 신용을 청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국회의원들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지배적인 중국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도록 하기 위해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규칙을 포함시켰습니다.

 

모호한 문구를 정의하는 것이 바이든 행정부의 과제로 떠올랐다. 금요일에 예상되는 제안된 규칙에서 해당 용어를 어떻게 다루는지는 미국인들이 앞으로 몇 년 동안 많은 EV에 지불할 금액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백악관은 새로운 세금 공제 규정이 미국의 자동차 공급망 개발을 장려하고 청정 에너지 기술의 가장 중요한 원천이자 지정학적 경쟁자인 중국으로부터 업계를 멀어지게 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동시에, 중국 회사의 사소한 기여로 차량 배터리를 실격 처리하면 EV가 7,500달러 크레딧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가솔린 구동 자동차에서 전환하는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요약.......... 이창환

The Wall Street Journal

❇️Biden to Limit Chinese Role in U.S. EV Market
바이든, 미국 전기차 시장에서 중국의 역할 제한

🔵 미국은 작년에 새 EV를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7,500달러의 세금 보조금을 개편, 변경 사항 중 하나는 소비자가 "우려국"으로부터 배터리 재료가 포함된 자동차를 구입하는 경우 신용을 청구할 수 없다는 것
  ㅡ 국회의원들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지배적인 중국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도록 하기 위해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규칙을 포함

🔵 백악관은 새로운 세금 공제 규정이 미국의 자동차 공급망 개발을 장려하고 청정 에너지 기술의 가장 중요한 원천이자 지정학적 경쟁자인 중국으로부터 업계를 멀어지게 하길 바라고 있어 

🔵 바이든 행정부의 지침에 따라 중국 국영 기업이 만든 배터리, 부품, 광물이 포함된 자동차에 대한 보조금이 차단될 가능성이 높아

🔵 포드 자동차는 올해 규칙에 대한 위험을 무릅쓰고 중국 CATL로부터 기술을 라이선스하는 배터리 공장을 미시간에 건설한다고 발표
  -> 포드와 CATL의 거래는 정치적 피뢰침이 되었고, 워싱턴 국회의원들은 바이든 행정부에 공장에서 생산된 배터리가 장착된 자동차를 보조금 대상에서 제외시키는 “우려 외국 기업” 정의를 채택할 것을 촉구

🔵 중국 기업과 그러한 거래를 하지 않는 제너럴모터스(GM)는 바이든 행정부에 엄격한 접근 방식을 취하라고 로비를 해와

🔵 포드는 올 가을 공장 건설을 중단